Mission
Life-Changing Educational Content
누구나 원하는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입시, 시험, 점수 등으로 정의되는 기존 교육의 패러다임을 깨고, AI가 이끄는 시대와 산업의 흐름에 앞 콘텐츠로 사람의 인생이 바뀌는 이야기를 만들어 냅니다.
배움과 성장을 향한 열정을 지닌 이에게 평생을 함께하며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인의 라이프 엑셀러레이터가 되겠습니다.
Vision
대학을 대체할
교육 콘텐츠 서비스
데이원컴퍼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문과생이 개발자로 취업하고, 간호사가 데이터사이언티스트로 진로를 변경하는 등 인생의 큰 변화를 맞이한 이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10년, 데이원컴퍼니는 이런 사례가 더 이상 특별한 뉴스가 되지 않는 세상을 꿈꿉니다.
대학에 가지 않고도, 혹은 대학 전공과 전혀 다른 분야일지라도 데이원컴퍼니와 함께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데이원이 평생에 걸쳐 개인의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국경 없는
지식 기반 콘텐츠 리더
데이원의 교육 콘텐츠로 Meta의 연구원이 한국의 수강생을 만나고, 한국 예술가의 강의가 해외에서 팬덤을 일으킵니다.
양질의 콘텐츠가 해외로 확산하는 데는 거대 유통 인프라도, 제도적 정비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좋은 콘텐츠’가 만들어낸 시장 확장 현상입니다.
이제 막 세계시장에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데이원컴퍼니는 앞으로 국가와 언어의 장벽을 허물고 콘텐츠 그 자체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History
수많은 도전과 실패로 빚은 데이원컴퍼니의 성장.
데이원이 이뤄낸 빠른 성장과 여러 성공적인 프로젝트는 수많은 도전과 실패 끝에 탄생했습니다.
성공보다 실패의 경험이 많을지라도,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는 것이 데이원의 DNA입니다.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데이원컴퍼니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2013.
패스트트랙아시아 사내벤처로 최초 교육과정 ‘CAMP’ 론칭 (스타트업 CAMP 1 기)
2014.
‘패스트캠퍼스’ 사명 첫 사용
2015.
오프라인 CAMP 강의 과정 8개로 확장
종일 교육 과정 강의 시작
2016.
누적 수강생 5천명 돌파
전일제 취업 교육 과정 ‘SCHOOL’ 론칭
프로젝트형 기업 교육 시작 (삼성화재 Bigdata Academy)
연 매출액 50억 돌파 (60억 달성)
2017.
Facebook 공식 교육업체 지정 (Made By KOREA Facebook)
패스트캠퍼스, 패스트트랙아시아로부터 분사
제1회 Fast campus Future Conference 개최
패스트원 레드 중국어 학습지 론칭
연 매출액 100억 돌파 (121억 달성)
2018.
시리즈 A 55억 유치
누적 수강생 5만명 돌파
온라인으로 사업 확장 (온라인 실무교육 ‘올인원패키지’ 론칭)
제2회 Fast campus Future Conference 개최
온라인 성인 외국어 교육 ‘가벼운 학습지’ 론칭
2019.
누적 수강생 10만명 돌파
전문가가 직접 가르치는 ‘Coloso’ 론칭
시리즈B 100억 유치
제3회 Fastcampus Future Conference 개최
실무역량 인증코스 ‘바이트디그리’ 론칭
연 매출액 200억 돌파 (251억 달성)
2020.
방대한 직무교육 콘텐츠 기반 ‘온라인 구독형 기업교육’ 서비스 론칭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 신규 훈련기관 선정
Top-Tier 연사 중심 ‘The Red’ 론칭
서울산업진흥원x패스트캠퍼스 SSAC(싹) SW인력 양성 교육 실시
연 매출액 400억 돌파 (418억)
2021.
취업 과정 ‘무조건간다, 네카라쿠배’ 론칭
고용노동부 K-Digital Training 훈련 과정 선정
CIC (Company-In-Company) 제도 도입: 레모네이드CIC, 스노우볼CIC, 콜로소CIC, 패스트캠퍼스CIC, DAY1(본사) 구조로 재편
‘패스트캠퍼스’에서 ‘데이원컴퍼니(DAY1COMPANY)’로 법인명 변경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시리즈C 112억 투자 유치
콜로소JP 론칭
2022.
콜로소US 론칭
레모네이드 ‘뉴스프레소’ 론칭
제로베이스 스쿨 론칭
시리즈D 350억 투자 유치
CIC (Company-In-Company)
데이원컴퍼니의
CIC (사내 독립기업) 구조
What is CIC?
CIC(Company-In-Company)제도는 한 법인 내에서 특정정 사업 단위에 독립된 기업으로서의 권한을 부여합니다.
사업의 방향 결정과 전략 수립, 채용과 보상 등이 모두 독립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회사 내에서 끊임없이 다수의 스타트업이 만들어지고, 구성원이 CEO/CMO/CTO 등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Why CIC?
데이원컴퍼니는 구성원이 자발적으로 제안하여 과감히 시도하고, 이러한 도전의 경험으로 구성원의 역량이 커지면서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이 성장 공식을 반복하려면 두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첫째, 유능한 인재가 더 많은 기회와 권한을 가지며 회사 안에서 성장해야 합니다.
둘째, 회사가 커지더라도 조직의 기민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위 두 요소를 내재할 수 있는 조직 구조에 대해 깊게 고민한 결과 CIC (사내 독립 기업)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인생과 커리어를 바꾸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선택지가 되겠습니다.
패스트캠퍼스 CIC 대표 신해동
직장인들의 역량 향상을 위한 실무교육의 모든 것 ‘패스트캠퍼스’입니다.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마케팅, 투자,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1,000만명이 넘는 직장인들은 패스트캠퍼스를 통해 직접 원하는 교육 컨텐츠를 만날 수도 있고, 재직 중인 기업을 통해 서비스되는 B2B 채널을 통해서도 패스트캠퍼스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삶의 변화를 일으켜 세상을 바꾸는
콘텐츠 비즈니스를 만들겠습니다.
콜로소 CIC 대표 김동혁
인생의 중요한 변곡점과 내 일에 진짜 필요한 핵심 스킬은 책으로 배워지지 않습니다.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뤄집니다.
콜로소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의 이야기와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원하는 누구에게나 학습할 수 있게 합니다. 교과서나 이론이 아닌 사람을 통해 배우는 살아있는 경험이야말로 누군가의 인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을 위한 변화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레모네이드 CIC 대표 서유라
레모네이드는 고객을 시작으로 생각하고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우리에게 기술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수단입니다. 우리는 모든 구성원 개개인이 홀로 설 수 있는 근육을 만들어가는 ‘레모네이드’입니다! 레모네이드는 나에게 맞는 좋은 강사,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나를 위한 맞춤 학습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작은 변화를 통해 고객의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스노우볼 CIC 대표 김지훈
교육 시장의 온라인화가 남겨준 가장 큰 숙제는 끝까지 학습하게 하는 것입니다.
스노우볼은 고객들의 목표달성을 끝까지 함께하는 ‘제로베이스 스쿨’, ‘커넥to’ 등을 서비스합니다. 좋은 컨텐츠 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우리의 고객들이 그런 컨텐츠들을 끝까지 학습하게 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변화를 만들도록 돕는 것입니다. 고객들을 방치하지 않고, 그들을 ‘Get Things Done’하게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