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컴퍼니는 공정한 기업활동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윤리경영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 모두가 공감 할 수 있는 윤리경영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소통하겠습니다.




[기업윤리규범]

1) 임직원 : 다양성을 인정하고 서로 존중하며, 임직원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와 근무환경을 조성합니다. 모든 임직원을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으로 대우하며, 차별없이
평등하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파트너 : 파트너사와의 모든 거래에 대하여 합리적인 거래조건을 보장하며 장기적 관점에서 상생적인
환경을 함께 조성해 나갑니다. 공정한 거래질서를 유지하고 경쟁사와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함께
발전해 나갑니다.
3) 사회 :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의 법규 및 사회적 가치관을 존중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회사의 이익과 사회적 가치가 상충될 때는 사회적 가치를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4) 고객 :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경영활동의 최우선 판단기준으로 여기며,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만듭니다, 고객에게 정직함으로써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5) 주주 : 건실한 경영활동을 통해 정당하고 안정적이 이익을 실현함으로써 주주의 가치를 만듭니다.
주주와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하여 투명성을 제고하고 각종 경영정보를 제때에 제공합니다.

[핫라인]

개선/제안 사항을 접수하는 제도 입니다.
윤리경영 핫라인은 패스트캠퍼스 임직원, 고객 및 주주 등 기업 이해관계자가 부정부실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경영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이나 정책부문에 대한 개선/제안 사항을 접수하는 제도
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11층, 윤리경영 핫라인 담당자 앞
– 이메일 : fc_ethics@fastcampus.co.kr
접수된 내용은 윤리경영을 주관 선도하는 윤리담당에서 사실확인 조사를 실시하며, 신고자(제안자)가
안심하고 각종 내용을 접수 할 수 있도록 비밀보장, 신분보장 등의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1. 제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실명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제보자에 대해서는 철저한 신분보장을 원칙으로 조사하지만 제보내용의 사실검증을 위해
유관부서와의 확인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법원,검찰,경찰,공정위, 국세청 등 국가기관에서 다루고 있는 사건에 대해서는 중복접수가
불가능합니다.
4. 고객 서비스 관련 불만이나 개선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