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CIC, 서장훈과 함께 ‘믿을 건 오직 공부’ 캠페인 진행

2021. 11. 23 – ‘믿을 건 오직 공부.’ 패스트캠퍼스 CIC가 2022년 새해맞이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패스트캠퍼스 CIC는 성인 교육 전문기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에서 온라인 직무 교육을 담당하는 사내독립기업이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 CIC 대표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2022년 자기계발 성공을 꿈꾸는 직장인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며 “토정비결과 새해 소원 빌기가 아닌 교육을 통한 실질적인 노력과 학습이 정직한 열매를 맺게 해준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방송인 서장훈이 ‘믿을 건 오직 공부, 패스트캠퍼스’ 캠페인의 모델로 나선다. 패스트캠퍼스 측은 “평소 청년층을 위해 진정성 있는 조언을 가감 없이 하는 서장훈의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과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장훈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성과급’과 ‘승진’, ‘퇴근’, ‘야근’과 같이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제작됐다. 총 8편의 영상은 각종 광고 채널을 통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2만 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쿠폰 추가로 제공해 학습 의지를 독려한다.

‘데이터 시각화 올인원 패키지’, ‘프론트엔드 개발 초격차 패키지’, ‘김영하 작가의 내 안의 숨은 이야기를 찾아 쓰는 법’과 같은 인기 강의를 비롯한 200여 개 콘텐츠는 11월 30일까지 최대 74%까지 할인된다. 구매한 강의는 평생 소장 가능하다.

신해동 대표는 “새롭게 자기계발 의지를 다지는 직장인에게 패스트캠퍼스 강의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장훈씨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이 많은 사람에게 새해 새로운 변화의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스트캠퍼스 CIC는 누적 고객 48만 명에게 실무교육 콘텐츠를 제공한 한편, B2B교육본부에서 국내 유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2020년 상반기 대비 2021년 상반기 이용자 수가 2배 이상 늘었다. 지난 10월에는 ‘2021 자기계발 어워즈’를 개최해 직장인의 자기계발을 격려한 바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